• ★즉시출고★ 다이슨v8 앱솔루트 / AS지원 ★즉시출고★ 다이슨v8 앱솔루트 / AS지원

    아마존 직구랑 큐텐이랑 가격비교해보고 구매했어요 공동구매 형식이라 그런지 큐텐이훨씬 저렴하네요~ 배송도 주말빼고 4일 걸렸어요 진짜 대박이네요~ 물건 받자마자 청소기 돌려서 대청소 했어요 기존 사용 청소기 오전에 돌린후였는데도 먼지가 한가득 나오는거 보고 역시 다이슨 사길 잘했다 싶네요 완전 강추해요

    Shipping rate:Free 717,200원
  • iRobot 아이로봇 브라바 380T iRobot 아이로봇 브라바 380T

    곧 결혼하는 신혼집에 쓰려구 미리 구매하였는데 엄마가 막 뜯어서 자꾸 탐내하셔서 하나 더 구매해야할거 같네요 엄청 조용하고 청소를 하고 났는데도 돌리고 나면 먼지 엄천 묻어있고 귀엽고 만능 똑똑이에용!!!0

    Shipping rate:Free 324,500원
  • 샤오미 자동 로봇 청소기 샤오미 자동 로봇 청소기

    와 진짜 흡입력 짱이네요 살까말까 고민 많이 하고 구입했는데 ㅋ ㅋ ㅋ 진작살껄 후회되네요 돌리고나면 바닥 찌걱거리는거 하나도 없어요 청소에서 해방되써엽 최고예용

    Shipping rate:Free 348,800원
  • 추석선물! 샤오미 미지아 부착형 안마패드 추석선물! 샤오미 미지아 부착형 안마패드

    배송 빠르고 착한 가격에 잘 받았습니다 휴대용 저주파 치료기네요

    Shipping rate:Free 22,800원
  • 라바제 명품 주방 식기건조대 라바제 명품 주방 식기건조대

    쓰던건 플라스틱이라 물때가 장난아니였는데 리바제 건조대는 물때도 안생기고 크기도 딱 적당하니 좋아요~~가벼울줄알았는데 묵찍하니 튼튼해요~쓰던거 2년썼는데 요건 비싸니 10년 써야겠죠?ㅋㅋ 비싸니 더 좋아보이는 느낌적인 느낌ㅋㅋ

    Shipping rate:5,700원~ 138,900원
  • 샤오미 미지아 세라믹 나이프 4종 세트 샤오미 미지아 세라믹 나이프 4종 세트

    잘잘리고 검정색이라 때타는게 안보여서 좋은거 같네요. 흰색을 썼썼는데 검정색도 나쁘지 않네요. 그리고 일반 칼이 큰거부터 중간꺼 작은거 까지 쓸만한 사이즈가 다 있어서 좋습니다. 게다가 이게 이렇게 저렴하다니... 세라믹칼 국내에서 사려면 겁나 비싼데... 뭐 재질이나 퀄리티 차이가 있겠지만 전 칼을 갈아서 쓰지 않고 그냥 새로 사는게 위생상 좋다고 생각해서 대부분 새로 사는데 거의 좋은 칼들은 비싸서 좀 그런데 이런 가격이면 뭐 좀 더러워지고 하면 때때로 새걸로 갈아줘도 부담안되고 좋네요 역시 샤오미 제품이 그냥저냥 쓸만하면서 가격이 최고니까 자주 사게 되네요 ㅎㅎ

    Shipping rate:Free 19,200원